기아 EV3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하루 1만 원도 안된다고?

현대캐피탈, ‘The Kia EV3’ 전용 ‘E-Value 할부’ 론칭
EV3 생애주기에 맞춰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기아 EV3
더 기아 EV3 (출처-기아)

현대캐피탈이 기아의 새로운 보급형 전기차 ‘The Kia EV3’ 전용 ‘E-Value 할부’를 론칭한다.

4일, 현대캐피탈은 기아의 새로운 보급형 전기차 ‘The Kia EV3’(이하 EV3) 출시에 발맞춰, EV3 구매 고객을 위한 특화 금융 프로그램인 ‘E-Value 할부’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하는 E-Value 할부는 EV3를 구매 또는 판매할 때 등 생애주기(Car-Life)의 모든 과정에 맞춰 특별하고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기아 ‘The Kia EV3’ 전용 ‘E-Value 할부’, 차량가의 최대 60%까지 차량 대금 납부를 만기 시점까지 유예 가능

기아 EV3 (2)
더 기아 EV3 (출처-기아)

먼저, 기아 EV3를 살 때 E-Value 할부를 이용하면 차량가의 최대 60%까지 차량 대금 납부를 만기 시점까지 유예할 수 있어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특히, 올해 EV3를 출고하는 고객의 경우 36개월 기준 4.7%의 고정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차량가 4,208만 원(전기차 세제 혜택 전)의 EV3를 선수율 30%(전기차 보조금 포함)의 E-Value 할부로 구매하면, 하루 1만 원도 안되는 가격인 매월 23만 원의 월 납입금만 납부하면 된다.

기아 EV3 (3)
더 기아 EV3 (출처-기아)

여기에, EV3를 탈 때,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3대 안심케어 서비스’도 매력적이다. 이 서비스는 EV3 운행 중 차량에 문제가 생기거나 고장이 났을 경우 원격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온디멘드 원격진단 서비스’와 고장 난 차량을 픽업해 정비한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직접 배송까지 해주는 ‘K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은 EV3 배터리가 방전이 됐을 때 횟수와 거리 제한없이 긴급으로 호출할 수 있는 ‘EV 안심 출동 서비스’도 활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E-Value 이용 고객이 EV3를 구매한 지 3년 이내 EV3를 팔고 기아 전기차를 동일 명의로 재구매 하면 최초 구입 시 가입한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를 통해 EV3 중고차 잔존가치(잔가)를 최대 60%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기아 EV3 (4)
더 기아 EV3 (출처-기아)

고객은 이 서비스를 통해 받은 중고차 판매 금액으로 만기 시점까지 미뤄둔 할부 유예금을 해결 할 수 있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유예금을 상환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전 세계 전기차 대중화를 이끌 모델로 기대를 모으는 EV3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EV3와 E-Value 할부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들에게 특히 매력적이다”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

데뷔했을 때랑 달라진 게 전혀 없는 여배우의 모습, 이게 정말 가능한 일입니까?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