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궁금해요…” 콘셉트카 티저 공개한 지프, 대체 뭐길래…?

지프, ‘2024 이스터 지프 사파리(EJS)’ 개최
2024 EJS 앞두고 콘셉트카 티저 공개
콘셉트카
콘셉트카 티저 (출처-지프)

현지시각으로 7일, 지프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미국 유타주 모압에서 개최되는 ‘2024 이스터 지프 사파리(2024 Easter Jeep Safari)’를 앞두고 콘셉트카 티저를 공개했다.

올해 58회째를 맞은 ‘이스터 지프 사파리(EJS)’는 지프 브랜드와 오프로드 마니아들을 위한 연례 행사로 지프 오너들이 극한의 장애물과 코스를 탐험하며 오프로드 주행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지프는 이번 ‘이스터 지프 사파리(EJS)’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역사, 미래 지향성을 공유할 수 있는 콘셉트카를 공개할 예정이다.

콘셉트카 (2)
콘셉트카 티저 (출처-지프)

특히 순정 부품 OEM 업체 모파(MOPAR®)의 지프 전담 부품 사업부 JPP(Jeep Performance Parts)와 협업해 선보이는 만큼 지프 오너뿐 아니라 전 세계 오프로드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한 2024 ‘이스터 지프 사파리(EJS)’ 티저는 올해 축제 현장서 선보일 콘셉트카의 부분 스케치 이미지다.

첫 번째 스케치에서는 강렬한 붉은색 외관과 거대한 공기흡입구, 흐릿하게 적힌 숫자 ‘392’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스케치는 녹색 외관에 ‘WILLYX’라고 새겨진 측면 모습을 담았으며, 공개된 콘셉트카 부분 스케치는 ‘전설적인 오프로드 성능’, ‘독보적인 헤리티지’, ‘강렬한 색상’, 그리고 ‘모험에 어울리는 추진력’ 등 2024 ‘이스터 지프 사파리(EJS)’ 행사의 네 가지 테마를 담았다.

콘셉트카 (3)
콘셉트카 티저 (출처-지프)

한편, 지프는 ‘트레일 마커(Trail Markers)’ 티저 시리즈를 연달아 공개하며 다가올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컷 하면 달라진다’ .. 연예계에서 ‘인성’으로 유명하다는 여배우

더보기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
포터 EV

“이 돈으로 포터 EV를?!” 역대급 프로모션 선보인 현대차, 과연 사실일까?

더보기

대한민국 최초로 ‘혼전임신’ 알려온 여배우의 깜짝 ‘결혼 이야기’

더보기
포르쉐

“BMW, 벤츠 초비상!” 본격 생산에 돌입한 포르쉐 순수 전기차, 국내 출시는?

더보기

‘스토커와 순정남은 한 끗 차이’ .. 15년 동안 미녀 여배우 쫓아다녀 결혼까지 한 스타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