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연기가 자연스럽더니” .. 부부 연기하다가 눈 맞아 혼전임신으로 결혼한 스타★들

“드라마는 사랑을 싣고..”
드라마 속 부부에서 현실 부부로!
부부
사진 = 드라마에서 부부로 만나 혼전임신으로 결혼한 연예인들 (개인 SNS)

드라마 속 커플들이 현실에서도 이어져 부부의 연을 맺는 소식을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다. 사랑 연기를 하다가 실제로 사랑에 빠지는 건 그리 특별한 일이 아니라 이전보다 주목을 덜 받곤 한다.

하지만 이에 덧붙여 뭐가 그리 급했는지 혼전임신까지 한 스타들은 모든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드라마에서 눈 맞아 혼전임신으로 결혼까지 골인한 스타들을 만나보자.

심이영 – 최원영

부부
사진 = 심이영, 최원영 (MBC)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심이영과 최원영은 올해로 약 11년 차 부부다.


드라마 마지막 회에서 임산부로 등장했던 심이영은 드라마 종영 1년 후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발표하며 드라마를 공교롭게 재현했다.

사실 그들은 첫 만남부터 끌렸다고 한다. 심이영은 최원영의 첫인상이 좋았고 잘 통할 것 같단 생각을 했다고.

나중에 알고 보니 최원영도 심이영과의 첫 만남이 끝나고 매니저에게 ‘이상형을 만났다’라고 말한 것이 알려져 천생연분 궁합을 자랑했다.

한편, 그들은 슬하에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엄현경 – 차서원

부부
사진 = 엄현경, 차서원 (개인 SNS)
MBC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결혼식을 올렸던 엄현경과 차서원은 작년 6월 현실에서도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알렸다.
이들은 결혼 전에도 공개적으로 핑크빛 무드를 풍겨 화제가 됐다.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엄현경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공개 고백을 했다.
그는 “좋아하는 사람이 연락도 잘 안 한다”라며 “그분이 제 미래 남편이었으면 좋겠어요”라고 여배우로서는 화끈한 속마음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연자 전현무가 “(방송) 나가도 괜찮겠어요?”라고 묻자 그는 괜찮다고 흔쾌히 수락하며 당당한 모습을 내비쳤다.
드라마가 끝난 지 4개월 정도 된 시점이라 대중들은 ‘이제 보니 그 사람이 차서원’이라며 추측했다. 그들이 연을 맺게 된 드라마 역시 엄현경 덕에 차서원이 상대역으로 캐스팅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는 감독님께 남자 주인공 역으로 차서원을 직접 추천했다고. 한편, 그들은 슬하에 1남이 있으며 차서원은 21일에 전역했다.

이천희 – 전혜진

부부
사진 = 이천희, 전혜진 (개인 SNS)
이천희와 전혜진은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2011년 결혼에 골인했다. 의외로 그들은 촬영 중에는 서로 이성적 관심이 없다 작품이 끝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들은 드라마 종영 후 한 모임에서 우연히 만났고 이천희는 드라마 속 역할과 달라진 전혜진의 색다른 모습에 관심이 갔다.
전혜진은 마침 이천희가 좋아하는 자동차를 타고 다녔고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겼다. 비슷한 취향을 공유한다는 걸 알게 된 그들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덧붙여, 이천희는 자신보다 9살 어린 전혜진이 혼전임신을 하며 처갓집이 혼비백산됐던 이야기를 공개했다.
그는 장인어른이 혼전임신 소식에 놀라 허리 디스크까지 와 수술을 받고 장모님은 앓아누우셨다고 말했다. 그 이후 그가 처갓집에 인사를 가자 ‘결혼해’ 한 마디만 하시곤 방으로 들어갔다고.
한편, 그들은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누리꾼들은 “요즘엔 아이가 혼수예요”, “연기에 몰입하면 사랑에 안 빠지는 게 이상하지”, “엄현경 대박. 용감한 자가 미남을 갖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으로 보이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 투 샷은 뭐야?’ .. 이재용 삼성 회장이 저커버그 자택에는 무슨 일로?

더보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였던 그녀가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그녀의 일상)

더보기

‘여보, 오늘은 나 건들지 마’ .. 백종원♥, 소유진 이 직접 공개한 ‘일상’에 모두가 화들짝

더보기
벤틀리모터스

“벤틀리와 포르쉐의 만남?!”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벤틀리모터스, 앞으로 나올 차량은?

더보기

‘아내 덕에 로또 맞았다’ .. ‘300억’ 건물주 여배우와 결혼한 스타 부부의 재산

더보기
르노 성수

“MZ세대까지 노렸다!” 유재석, 김연경도 반한 ‘르노 성수’, 대체 어떻길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