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어린 아내까지 있는데..” 개그맨 홍록기, 파산 소식과 함께 들려온 그의 현재 상태

’20명 직원 임금 체불’
‘회생절차 진행이 어려워지자 파산으로’
홍록기
사진 = 개그맨 홍록기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홍록기(54)의 파산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했다. 서울회생법원은 지난 1월, 홍록기에게 파산을 선고했다고 알렸다.

이는 홍록기가 공동 설립하고 운영해 온 웨딩컨설팅업체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경영난을 겪으며 시작된 일련의 사건들의 결과로 알려졌다.

경영난과 회생 절차

홍록기
사진 = 개그맨 홍록기 (온라인 커뮤니티)

홍록기는 2011년 웨딩컨설팅업을 시작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경영난을 맞이했다. 특히, 작년 초에는 2년 가까이 직원들에게 임금을 제대로 지급하지 않은 사실이 드러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에 홍록기는 체불 사실을 인정하며, 법인의 회생 절차를 신청했다고 해명했다. 비록 해당 법인의 회생 절차는 종결되었지만, 홍록기 개인의 재정 상황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채 남아 있었다.

파산 신청과 법원의 판단

홍록기
사진 = 개그맨 홍록기 (온라인 커뮤니티)

법원 조사에 따르면, 홍록기의 총 자산은 22억여 원인 반면, 부채는 30억여 원에 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법원은 처음에는 홍록기가 방송 활동 등을 통해 얻은 수입으로 채권자들을 변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회생 절차를 권유했다.

하지만, 일부 채권자들이 홍록기의 변제 계획안에 반대하며 회생 절차가 폐지되었고, 결국 법원은 홍록기에게 파산을 선고했다.

이로 인해 홍록기의 재정적 어려움은 더욱 공식화되었으며, 이는 그의 방송 활동과 개인 생활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개그맨 홍록기, 결혼 그리고 가정

홍록기
사진 = 개그맨 홍록기 (온라인 커뮤니티)

개그맨 출신 홍록기의 올해 나이는 56세다. 그는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이후 그룹 틴틴파이브로 활동하며 가수로도 활동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꾸준한 방송 생활을 하며, 웨딩 사업을 시작한 개그맨 홍록기는 조금은 늦은 나이에 11살 나이 차이가 나는 와이프 김아린과 결혼해 가정을 꾸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부인과의 결혼 이후에는 슬하에 7년만에 얻은 소중한 아들 한명을 자녀로 뒀다. 그의 아내 김아린의 과거 직업은 모델로 알려졌고, 현재는 인플루언서 등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록기의 파산 소식이 들려오자 일부 누리꾼들은 “아내도 열심히 돈을 버는 거 같던데, 파산까지 할 정도였나” “틴틴파이브 시절 정말 좋아했었는데 어쩌다가..” “꼭 다시 일어서는 날이 올겁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
포터 EV

“이 돈으로 포터 EV를?!” 역대급 프로모션 선보인 현대차, 과연 사실일까?

더보기

대한민국 최초로 ‘혼전임신’ 알려온 여배우의 깜짝 ‘결혼 이야기’

더보기
포르쉐

“BMW, 벤츠 초비상!” 본격 생산에 돌입한 포르쉐 순수 전기차, 국내 출시는?

더보기

‘스토커와 순정남은 한 끗 차이’ .. 15년 동안 미녀 여배우 쫓아다녀 결혼까지 한 스타

더보기
소형 SUV

“수입차가 2천만 원대?!”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새롭게 변화한 수입 소형 SUV는?

더보기

4

  1. 소대가리가 많은희생자들을 만들어죠
    어짜피 간염&접종부작용으로 사망 한 분들 엄청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