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컨티넨탈 GT 한정판 모델 공개
하태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된 모델
클래식과 현대적 디자인을 강조한 10대 한정판
수입차 시장을 선도하는 럭셔리 브랜드 벤틀리코리아가 특별 한정판 모델인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에디션은 유명 작가인 하태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벤틀리의 럭셔리함에 예술적 감각을 더해 새로운 차원의 개성을 표현했다.
시그니처 컬러밴드의 그래픽과 컬러를 적용한 이 한정판 모델은 벤틀리의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강조한 10대 한정판 모델이다.
이번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젝트는 한국의 현대 미술과의 교류를 통해 벤틀리만의 전통적인 럭셔리에 현대적인 요소를 더함으로써 벤틀리 뮬리너 비스포크의 무한한 맞춤 가능성을 탐구하고자 기획되었다.
하태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 한정판 모델은 한국의 높은 예술적 안목과 벤틀리의 장인정신이 만나 탄생한 독특한 작품으로, 전통과 현대미술이 어우러진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모델이다.
하태임 작가의 시그니처 컬러밴드는 벤틀리 실내외 디자인에 그대로 녹아들어, 이 특별한 한정판 모델에 개성과 예술적 미학을 부여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스’ & ‘블랙 크리스탈’ 두 가지 컬러로 운영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외관 컬러는 순백색의 ‘아이스’와 ‘블랙 크리스탈’, 두 가지 컬러로 운영되어, 차량의 고급스러움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 두 가지 컬러는 벤틀리의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완벽하게 대변하는 색상으로,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독창성을 한층 강조한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블랙 하이그로시 마감과 스페셜 카본 보디킷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한정판 모델은 버티컬 라디에이터 그릴, 헤드램프 및 리어램프 주변 몰딩, 그리고 차체 측면 몰딩에 블랙 하이그로시를 적용하여, 세련되고 현대적인 외관을 선사한다.
22인치 휠에 적용된 셀프 레벨링 휠 배지는, 주행 중에도 벤틀리 엠블럼이 항상 수평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이와 함께, 스페셜 카본 보디킷인 스타일링 스페시피케이션을 기본 장착하여,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강조한다.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실내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미학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퀼티드 시트는 우아함을, 피아노 뮬리너 화이트 및 그랜드 블랙 컬러 듀얼 베니어는 모던함을 각각 선사한다.
차량의 대시보드와 도어 트레드플레이트에는 하태임 작가의 시그니처 컬러밴드가 섬세하게 새겨져 있으며, 에어벤트에도 동일한 컬러밴드 페인팅이 적용되어 차량 내부 곳곳에 예술적인 감성을 불어넣었다.
손이 자주 닿는 부위는 특수 가공을 통해 높은 내구성을 확보함으로써, 오랜 시간 사용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한편,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독특한 컬러 조합으로 제작된 10대의 한정판 모델로, 두 가지의 외관 컬러와 함께, 하태임 작가의 메인 테마 작품의 컬러밴드에서 추출한 리치, 아틱블루, 하이퍼액티브, 리넨, 탄자나이트 퍼플 등 5개의 액센트 컬러를 조합한 모델이다.
또한, 기존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가격이 3억 2,890만 원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이번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와 비슷하거나 소폭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