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역대급 디자인!” BMW 뉴 X1 출시, 가격이 무려…

BMW 소형 SAV 뉴 X1 xDrive20i 출시
역동성과 세련미를 강조한 디자인
xLine 과 M 스포츠 두 가지 트림 운영
BMW
BMW X1 (출처-BMW)

BMW 코리아가 프리미엄 소형 SAV(Sports Activity Vehicle)라인업 ‘뉴 X1 xDrive20i’ 모델을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이 모델은 BMW의 X 시리즈 중 소형 세그먼트에 속하는 차량으로, xDrive20i는 특히 성능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함으로써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BMW의 최신 기술과 디자인이 반영된 이 차량은 도시 및 야외 활동에 적합한 다재다능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BMW 뉴 X1, 세련미를 강조한 외관 디자인

BMW
BMW X1 (출처-BMW)

BMW 뉴 X1 모델은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진보적인 실내 구성으로 주목받는 컴팩트 스포츠 액티비티 바이클(SAV)이다.

이 차량은 넉넉한 내부 공간을 제공하며,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탑재하여 동급 차량 중 최고 수준의 주행 경험을 보장한다.

뉴 X1의 외관 디자인은 역동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강조한다. 매끈하게 다듬어진 차체 패널과 긴 루프라인은 조화로운 실루엣을 생성하여 차량의 역동적인 면모를 부각시킨다.

BMW
BMW X1 (출처-BMW)

특히, ‘ㄱ’자 형태의 LED 주간주행등과 일체형 키드니 그릴은 BMW의 전통적인 디자인 요소와 현대적인 스포티한 감각을 결합하여 전면부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입체적인 디자인의 리어라이트와 대형 디퓨저는 차량의 후면부를 날렵하고 감각적으로 완성시켜 전체적인 외관 디자인의 조화를 이뤘다.

BMW 뉴 X1, 최대 1,600리터까지 확장 가능한 적재용량

BMW
BMW X1 (출처-BMW)

차량 내부에는 운전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7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결합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운전 중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 새로운 디자인의 기어 셀렉터와 컨트롤 패널이 통합된 플로팅 타입 암레스트는 실내 공간의 미래지향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더불어, 앞좌석에는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스포츠 시트가 탑재되어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뒷좌석은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이 있어, 2열 탑승객들도 장거리 여행 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BMW
BMW X1 (출처-BMW)

트렁크 적재 공간도 기본적으로 540리터의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뒷좌석 등받이를 접어 최대 1,600리터까지 확장할 수 있다. 또한, 트렁크는 전동식으로 발동작을 통해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편의성을 갖췄다.

4기통 가솔린 엔진, 최신 편의 기능 대거 탑재

BMW
BMW X1 (출처-BMW)

뉴 X1 xDrive20i 모델은 BMW의 트윈파워 터보 기술을 탑재한 4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최고출력 204마력과 최대토크 30.6kg·m를 발휘한다.

이러한 강력한 엔진은 7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와 결합되어 부드럽고 효율적인 변속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인 BMW xDrive가 탑재되어 있어, 눈길, 비포장도로, 비나 눈과 같은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BMW의 뉴 X1 xDrive20i xLine 트림에는 차로 유지 보조, 스탑 앤 고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을 포함하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다.

BMW
BMW X1 (출처-BMW)

더불어, 뉴 X1 xDrive20i M 스포츠 트림에는 차선 변경 보조 기능이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과 어댑티브 M 서스펜션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진입 경로에 따라 후진 조향을 돕는 ‘후진 보조’ 기능과 서라운드 뷰를 제공하는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가 두 트림 모두에 기본으로 탑재된다.

이 밖에도, xDrive20i에는 BMW 디지털 키 플러스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어, 운전자는 차량 키 없이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차량의 잠금 및 해제, 시동, 주행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다.

BMW
BMW X1 (출처-BMW)

또한,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해 차량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최신 기능과 보안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모두 이용이 가능해 스마트폰과 차량 시스템을 연결해 운전 중에도 음악, 네비게이션, 통화 등 다양한 스마트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BMW
BMW X1 (출처-BMW)

한편, BMW 뉴 X1 xDrive20i는 xLine과 M 스포츠, 이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뉴 X1 xDrive20i xLine 모델이 6,210만 원, 뉴 X1 xDrive20i M 스포츠 모델이 6,680만 원으로 책정됐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정동원배우

“잘했다, 잘했어” … 하마터면 ‘미스터트롯’ 못 나갈 뻔했다는 정동원

더보기

“어쩌다가?” .. 최정상 인기 누리던 그녀가 10평 남짓 원룸에서 지내는 이유

더보기

“아이고, 처자가 어쩌다가” … 결혼도 안 했는데 46살 여배우가 이런 일을?

더보기
차승원무명

“아이까지 있었다고?” … 곰팡이 핀 집에서 살며 10년의 무명 생활 견뎠다는 배우

더보기

“600억이 뭐길래” … 가족 간의 재산 다툼으로 남편을 잃었던 배우

더보기

“결국 사귀나” .. 이강인, 2살 연상 여자친구의 ‘정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