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보다 감성이 먼저?” 럭셔리함 끝판왕이라는 수입차 브랜드, 이번에도 역시…

롤스로이스모터카, ‘고스트 프리즘’ 공개
창립 12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모델
외장 마감만 10단계로 총 16시간 소요
수입차 브랜드
고스트 프리즘 (출처-롤스로이스)

명품 수입차 브랜드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창립 12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된 ‘고스트 프리즘’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고스트 프리즘’은 120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로 롤스로이스의 전통적인 가치와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작품이다.

롤스로이스는 전 세계 단 120대만 제작돼 희소성과 가치가 매우 뛰어난 ‘고스트 프리즘’을 통해 고객들의 고급스러운 취향과 섬세한 감수성을 완벽하게 반영했다고 전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프리즘, ‘투르키즈’, ‘만다린’, ‘포지 옐로우’, ‘피닉스 레드’ 등 4가지 엑센트 색상 중 선택 가능

수입차 브랜드 (2)
고스트 프리즘 (출처-롤스로이스)

‘고스트 프리즘’은 세계 패션, 디자인, 럭셔리 산업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롤스로이스의 고객들의 취향과 감성을 반영하여 제작된 한정판 모델로 ‘프리즘’은 견고한 구조와 다양한 색상의 선명한 대비를 표현하기 위해 선택됐다.

‘고스트 프리즘’의 외관은 풍부한 미네랄 질감을 자랑하는 건메탈 그레이 색상으로 마감됐다. 이 짙은 무채색에 강렬한 액센트 색상을 추가함으로써, 현대적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동시에 고스트의 시대를 초월하는 매력을 강조했다.

외장 마감을 위해 롤스로이스의 디자이너들은 10단계에 걸쳐 수작업으로 네 겹의 페인트를 적용, 이 과정에는 총 16시간이 소요됐다.

수입차 브랜드 (3)
고스트 프리즘 (출처-롤스로이스)

고객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하단 범퍼와 측면 코치라인 등을 투르키즈, 만다린, 포지 옐로우, 피닉스 레드 등 네 가지 액센트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만의 차량을 꾸밀 수 있다.

고스트 프리즘의 전면부는 롤스로이스 전통의 스테인레스 스틸 대신, 짙은 검정과 회색을 결합한 번아웃 색상을 특징으로 하는 고광택 마감이 판테온 그릴과 트렁크 리드에 적용됐다.

각 부분은 정교한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전면 범퍼와 측면 장식은 깊고 반짝이는 딥 글로스 블랙으로 마무리돼 고스트 프리즘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수입차 브랜드 (4)
고스트 프리즘 (출처-롤스로이스)

실내는 밝고 선명한 색상으로 외장과 대비를 이루며, 천장의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1,040개의 별이 가죽 캔버스를 통해 실내에 은은한 빛을 비춘다.

한편, 앤더스 워밍 롤스로이스 디자인 디렉터는 “고스트 프리즘은 전 세계 패션과 럭셔리 분야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롤스로이스 고객들의 취향과 감수성을 포착한 모델”이라고 말했다.

수입차 브랜드 (5)
고스트 프리즘 (출처-롤스로이스)

이어 “컨템포러리 디자인이 주목하는 미학적 특성을 담아냄과 동시에, 고객과 롤스로이스 간의 특별하고도 긴밀한 관계를 녹여낸 컬렉션”이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구혜선얼짱

“너무 예뻐 신문 1면까지” … 20살 어린 대학생에게 고백받았다는 미녀 배우

더보기

“우리가 사귄다고?” .. 강동원과 두번이나 열애설이 났지만 결국은 ‘절친’ 여배우

더보기
정영주선물

“속옷을 왜…” 동료 배우에게 속옷 선물한 여배우

더보기
이중옥가족

“둘이 가족이었다고?” … 20년이나 가족을 비밀로 숨겼던 배우

더보기

“걔랑 헤어져!” … 이서진 때문에 헤어질 뻔했던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더보기

“얼굴이 너무 달라졌다” … ‘성형 괴물’ 지적 들은 미녀 개그우먼의 고백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