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 10대 한정 출시
시그니처 모델인 ‘L4’를 기반으로 상품성 강화한 모델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을 10대 한정으로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노블클라쎄의 시그니처 모델인 ‘L4’를 기반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의 외관 디자인 및 실내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코퍼 컬러를 포함한 신규 투톤 컬러 옵션을 제공하며, 전면부에는 노블클라쎄의 시그니처 그릴과 측면의 코치 라인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또한, 이 모델은 퍼플 스피넬, 노르드마르카 그린, 티탄 그레이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외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실내는 2열 공간을 넓게 설계해 탑승자에게 여유롭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며, 안마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더불어, 더 마이스터 에디션만의 메탈 플레이트가 적용된 도어스탭과 탑승자의 이니셜이 새겨진 목과 허리 쿠션이 포함되어 한정판의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터치식 통합 컨트롤러, 전용 OTT 시스템, 음성인식 HUB, 발 마사지기, 냉온장고 등의 다양한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프랑스를 대표하는 오디오 기업 포칼(FOCAL)의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과 전동 사이드 스텝 등 고객 맞춤 편의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하이리무진에 대한 관심과 시장이 커지면서 보다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며, “디자인부터 편의성까지 한층 더 특별해진 이번 에디션을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리무진의 품격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5월 27일부터 노블클라쎄 강남라운지에서 전시되며, 고객들은 직접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너넘 좋아여~~
긋 쪼아여~
카니발도 이제 차값이 1억 시대구먼
우리집 🐕도 1억인데…
그래서 🐕짖는 소리도 “억~ 억~ 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