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장만하려면 수십만 원 훌쩍 넘는데”… 홈플러스에서 고작 만 원대에 출시한 ‘이것’

댓글 0

📝 AI 요약 보기

AI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 홈플러스, 만 원대 캠핑용품 출시
  • 캠핑 초보자에게 적합한 가격과 품질
  • 소비자, 가성비에 긍정적 반응

홈플러스는 캠핑 장비의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만 원대의 캠핑용품을 출시했습니다.

  • 자체 브랜드 ‘심플러스’로 10여 종의 캠핑용품 선보임
  • 초보자와 실속형 소비자를 위한 저가 전략
  • 소비자들은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고 평가

캠핑 장비 가격이 큰 부담이 될 수 있는 가운데, 홈플러스는 저렴한 가격의 캠핑용품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심플러스’ 브랜드의 캠핑용품은 초보자와 가벼운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적합합니다.

  • 제품군에는 접이식 체어, 경량 롱체어, 머그잔 등이 포함됨
  • 지난 2월 출시된 제품의 성공을 바탕으로 한 후속 조치
  • 소비자들은 품질 대비 가격에 만족, 일부 내구성은 고가 브랜드에 비해 떨어질 수 있음
  • 제품은 가벼운 야외활동을 고려해 설계됨
캠핑 장비값에 놀란 아빠들
“이 가격에 다 된다고?”
저렴하게 캠핑 풀세트 꾸린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 출처 : 뉴스1

캠핑을 시작하려는 소비자에게 가장 큰 부담은 장비 가격이다. 의자, 테이블, 화로대까지 기본 장비만 갖춰도 지출이 만만치 않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자체 브랜드 ‘심플러스’를 통해 저렴한 캠핑용품을 확대 출시했다. 입문자와 실속형 소비자들에게 초점을 맞춘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에는 접이식 체어, 경량 롱체어, 머그잔, 접이식 화로대 등이 포함됐다. 앞서 지난 2월 출시한 캠핑용품 20여 종이 예상보다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데 따른 후속 조치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캠핑을 처음 시작하는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 의견을 들려주세요

저렴한 캠핑용품, 구입해도 될까?

실사용자 평가, “가격 대비 만족”

홈플러스
홈플러스 PB 캠핑용품 / 출처 : 뉴스1

💡 홈플러스에서 출시한 캠핑용품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홈플러스의 캠핑용품은 가격 경쟁력을 중시하여 만 원대에 제공됩니다.

  • 제품군은 접이식 체어, 머그잔, 접이식 화로대 등입니다.
  • 초보 캠퍼와 주말 피크닉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적합합니다.
  •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지만 고가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일부 내구성 차이가 있습니다.

소비자 반응은 대체로 긍정적이다. 실제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가볍고 튼튼하다”, “야외 나들이용으로 충분하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특히 캠핑 초보나 주말 피크닉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는 가격과 실용성 모두 적합하다는 의견이 많다.

한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나쁘지 않아, 가볍게 쓰기에는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다만 일부 제품은 고가 브랜드에 비해 내구성 면에서 차이가 있다는 점도 언급됐다.

심플러스 캠핑용품은 고빈도 사용보다는 가벼운 야외활동을 고려한 제품 구성이다. 가격 대비 성능에 초점을 맞춘 전략은, 고가 장비 구매가 부담스러운 소비자층의 수요와 맞물린다.

접이식 체어나 테이블 등은 보관과 이동이 간편하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야외활동이 잦지 않은 경우, 이 정도 품질이면 충분하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0
공유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독자 의견 결과

저렴한 캠핑용품, 구입해도 될까?
가격 부담 없어 좋다! 100% 비싸더라도 품질이 더 중요하다! 0% (총 3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