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싼타페 6월 프로모션 실시
생산월 조건, 전시차 등 다양한 혜택
모든 혜택 적용시 최대 325만 원 할인
현대차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중형 SUV, 싼타페의 6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달 5,605대나 팔리며 판매량이 120%나 증가한 현대차 싼타페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향상된 성능, 첨단 기술을 갖추고 있어 패밀리카로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특히, 싼타페는 가솔린,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자동 긴급 제동, 차선 유지 보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모니터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안전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현대차 싼타페 6월 프로모션, 최대 혜택 적용시 3천만 원 초반대로 구매 가능
자동차 구매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플랫폼 ‘카눈’에 따르면, 이번 6월에 진행되는 현대차 싼타페 프로모션의 경우 생산월 조건, 트레이드-인 특별조건, 베네피아 제휴 타겟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현대차 싼타페는 생산월 조건에 따라, 2024년 3월 이전 생산 물량에 대해서 지난달과 동일한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트레이드-인 특별조건에 따라, 현대/제네시스 인증중고차에 보유차량을 매각하고 대상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100만 원을 할인해 준다.
여기에,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으로 신규 고객을 제외한 개인/개인사업자 고객 중 2회 이상 재구매고객에 한해 최대 40만 원의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200만 굿프랜드 고객으로 굿프렌드 구축 후 1개월 이후 계약 고객에 한해 기출고 10만 원, 신규 15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전시차 할인 20만 원, 현대카드 세이브-오토 30만 원, 베네피아 제휴 타겟 최대 20만 원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현대차 싼타페의 6월 프로모션 최대 혜택을 적용할 경우 3,546만 원의 24년형 가솔린 2.5 터보 5인승 모델을 최대 325만 원을 할인받아 3,221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다만, 최대 혜택의 경우 중복 혜택이나 개인 사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싼타페의 구매 가격은 앞서 계산된 금액과 달라질 수 있다.
한편, 이번 현대차 싼타페 6월 프로모션의 재고 수량이나 자세한 내용은 딜러사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깜빡이 밑에 내려둬서 사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