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게 누구야?’ .. 추성훈 딸 ♥, 사랑이 그리고 훌쩍 커버린 남자 아이의 정체

추성훈 딸 사랑이
그리고 추억의 유토의 모습
추성훈
사진 = 추성훈, 추사랑, 유토 (개인 SNS)

6월 17일, 추성훈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아버지가 돌아왔다” , “Thank you Father’s Day”라는 글을 게시하며 가족과의 따뜻한 시간을 공유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그는 다양한 사진을 올려 팬들과 소통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딸 추사랑과 오랜 친구 유토와의 재회 사진이었다.

이 사진은 두 사람이 어린 시절 함께 했던 시간들을 회상하게 만들며 많은 이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정

추성훈
사진 = 추성훈, 추사랑, 유토 (개인 SNS)

사진 속에서 추사랑과 유토는 여전히 깊은 우정을 나누고 있는 모습이었다. 어린 시절의 친근한 모습은 어느새 성장한 모습으로 바뀌었지만, 두 사람의 미소에서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진정한 친구라는 사실이 느껴진다.

이들의 만남은 많은 이들에게 추억을 소환하며, 그 시절을 함께 했던 시청자들에게도 큰 기쁨을 선사했다.

추성훈과 그의 가족은 과거 KBS2의 인기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추성훈
사진 = 추사랑, 유토 (개인 SNS)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공유하며 많은 팬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았다. 그리고 이번 게시물을 통해 추성훈은 그 때의 따뜻함을 다시 한 번 팬들에게 전하며 가족과의 행복한 순간을 기념했다.

추성훈은 일본 모델 야노시호와 2009년에 결혼해 아름다운 딸 추사랑을 두었다. 이들 가족은 방송을 통해 실제 가족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랜만에 사랑이와 유토가 함께하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시간 빨리 지나가네요, 사랑이와 유토가 벌써 다 커버렸네” , “너무 귀여웠던 아이들인데, 이렇게 예쁘게 자라주었네요” , “와, 유토 너무 반갑다. 정말 잘 자라주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들이 성장한 모습에 놀랍다는 덧글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폴킴결혼

폴킴, 결혼 사실 ‘아무도 몰라’… 그 덕분에?

더보기
송중기홍은희

“쉽게 잊히지 않아”… 송중기의 애틋한 고백

더보기

벌써 ‘결혼 13년 차’ 김재원, 모두를 놀라게 했던 아내의 ‘정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