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봐도 너무 아름다웠던 1980년대 여배우, 그의 ‘연기 인생’은 아직도 진행 중

모든 국민의 사랑을 독차지 했던 ‘여배우’
그 시절 그녀의 이야기
여배우
사진 = 배우 원미경 (온라인 커뮤니티)

1970년대와 1980년대 초, 미스롯데 출신의 여배우들이 크게 주목을 받았고, 원미경도 이러한 시대 속 흐름에 맞춰서 스타덤에 올랐다.

그녀는 매력적이고 멋진 모습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했으며, 미모뿐만 아니라 연기력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동양의 아름다움과 세련된 매력의 그녀

여배우
사진 = 배우 원미경 (온라인 커뮤니티)

1980년대 한국 영화계에서는 이미숙, 이보희 그리고 원미경이라는 세 명의 여배우가 특히 인기를 모았고, 각각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원미경은 세련되고 섹시한 이미지로 더욱 돋보였는데, 그녀의 활약은 영화뿐만 아니라 안방극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으며, 그녀의 연기는 1980년대의 영화계를 이끌었다.

배우 원미경은 동양적인 분위기와 세련된 미모를 동시에 지니고 있었고, 그녀의 섹시함과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독특한 매력 덕분에 그녀는 당시 가장 주목받는 여배우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녀의 인기는 대중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 시기 동안 가장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 나갔고, 미모만큼이나 연기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당대 최고의 여배우로 손꼽혔다.

결혼과 가정생활, 그녀의 새로운 시작

여배우
사진 = 배우 원미경 (온라인 커뮤니티)

1987년, 원미경은 MBC 방송국의 드라마PD 이창순과의 결혼으로 가정을 꾸렸다. 이창순과는 MBC에서 드라마 작업을 하면서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고, 두 사람은 약 2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이르렀다.

원미경은 평소 돈 많은 남자보다 평범한 샐러리맨을 남편감으로 선호했었고, 이창순 PD는 비록 수입이 많지 않았지만, 그의 인격과 인간됨에 그녀는 크게 감동받았다고 한다.

결혼 후에도 원미경은 연기 활동을 계속 이어갔던 그녀는, 1남 2녀의 자녀를 출산하고 양육하면서도 연기에 대한 열정을 포기하지 않았다.

여배우
사진 = 배우 원미경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2002년, 가족 전체가 미국으로 이민을 가면서 그녀의 연기자 활동은 일시 중단되었다. 그 후, 오랜 공백기를 가진 후, 원미경은 2015년에 국내로 돌아와 무려 14년 만에 MBC의 드라마 ‘가화만사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재개했고, 다시금 연기자로서의 삶을 이어가기 시작했다.

올해 초, 원미경은 ‘원더풀월드’라는 작품에서 세월을 잊게 하는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그녀의 연기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44세의 나이에 ‘둘째’ 임신에 성공한 194억 건물주 연예인

더보기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