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도, 손석구도 아니었네” .. 모두가 인정한 대한민국 NO 1, 바로 ‘이 사람’

브랜드평판지수 1위를 차지한
가수 ‘임영웅’, 그의 위엄
손흥민
사진 = 임영웅&손흥민 (개인 SNS)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신뢰하고 좋아하는 광고 모델은 과연 누구일까?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최신 빅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임영웅, 손흥민, 손석구가 2024년 4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에서 각각 1위, 2위, 3위를 차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대한민국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구성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와 긍정도를 측정하고 있다.

모두가 인정하는 TOP 3

손흥민
사진 = 임영웅,손흥민,손석구(개인SNS)

1위를 차지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총 브랜드평판지수 2,691,274로 분석됐다. 이는 지난 3월 대비 33.57% 상승한 수치로, 그의 광고모델로서의 영향력이 크게 증가한 것을 보여주고 있다.

2위 손흥민 브랜드는 참여지수와 커뮤니티지수에서 특히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며, 전체 브랜드평판지수 2,491,298로 분석됐다. 이는 전월 대비 65.34% 증가한 수치이며, 손흥민의 지속적인 인기와 영향력 상승을 입증한다.

3위에 오른 손석구 브랜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그리고 소통 및 커뮤니티지수에서 균형있는 성장을 보이며, 전체 브랜드평판지수 1,264,899로, 지난 3월 대비 106.54%나 급증했다.

손흥민
사진 = 임영웅,손흥민,손석구(개인SNS)

임영웅, 손흥민, 손석구 브랜드는 ‘신뢰하다, 공감하다, 사랑받다’라는 긍정적인 분석 결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감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분석 결과는 광고모델들이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역할을 넘어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소비자들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임영웅, 손흥민, 손석구 등 상위권에 오른 인물들은 그들의 개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광고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손흥민
사진=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한편, 브랜드평판 지수 1위를 차지한 가수 임영웅은, 2일 2024년 임영웅의 새로운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많은 팬들을 설레게 했다.

티저 영상 속에는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무대에서 열정적으로 공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은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앙코르 콘서트의 성공에 이어, 더욱더 큰 규모와 열정으로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예매 개시와 함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많은 팬들이 이번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누리꾼들은 “임영웅, 손흥민, 손석구 내가 모두 좋아하는 사람들이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3인이 TOP 3에 포함되어 있네요” “영웅님, 콘서트 예매 꼭 이번에는 성공할거에요”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들에 대한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결혼했습니다” .. 애기때부터 예뻤던 여배우, 일반인과 백년 가약 맺었다

더보기

도박 논란 이진호, ‘아는 형님’ 서장훈의 돈까지 빌렸을까

더보기

“둘이 다른 사람이었다고?” .. 너무 닮아 쌍둥이로 오해받는 여배우들

더보기

“불륜남과 키스신은 못 합니다”… 60억도 포기한 여배우의 소신 발언

더보기

’15억 빚더미’를 짊어진 여배우, 어쩌다 이런일이

더보기

“벌써 4번째 결혼” … 25세 연하와 결혼한 배우가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