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무대에 깜짝 방문한
히어로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장민호의 특별한 공연에 참석하여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지난 15일, 서울 홍대 인근에서 열린 ‘한반도 대축제’에서 장민호가 무대에 오른 가운데, 임영웅의 깜짝 등장이 화제가 되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된 사진들에 따르면, 임영웅은 우연히 근처를 지나가다 장민호의 공연 소리를 듣고 발걸음을 옮겨 그의 공연을 관람했다.
공연장 가까이에서 장민호의 무대를 즐기는 동안 임영웅은 경호원에게 인사를 하고, 공연에 맞춰 신나게 박수를 치며 춤을 추기도 했다.
임영웅의 센스 넘치는 행동
임영웅의 등장에 많은 시선이 집중됐으나, 그는 손짓으로 무대를 가리키며 팬들의 관심을 공연으로 돌리려 애썼다.
이 모습은 그가 얼마나 팬들을 배려하는지 보여주는 순간이었다. 장민호 역시 무대에서 임영웅을 발견하고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곧 전문성을 발휘해 공연을 계속 이어나갔다.
임영웅과 장민호는 2020년 방송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친분을 쌓았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임영웅은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고, 장민호도 뛰어난 성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임영웅의 깜짝 방문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저렇게 응원하러 가기 쉽지 않을텐데, 너무 보기 좋네요” , “장민호님도 엄청 든든했을 듯” , “역시 임영웅, 멋지다” , “팬들은 엄청 좋으셨겠다” 등 다양하고 재밌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