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이겨보려고요…” 공격적인 할인 시작한 기아 K9, 소비자들 마음 사로잡을까?

기아 K9 (출처-기아)
기아 K9 (출처-기아)

기아가 브랜드의 플래그십 대형 세단 K9의 2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아 K9은 브랜드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으로 세련된 디자인,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한 기아 브랜드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대표하는 모델 중 하나다.

이번에 진행되는 기아 K9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1월에 이어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기아 K9, 생산 월 조건에 따라 최대 300만 원 할인 제공

 

기아 K9 (출처-기아)
기아 K9 (출처-기아)

기아는 2월에 K9 재고차에 대해 월별 특별 지원 혜택을 제공해 최대 30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할인은 생산 월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1월에 비해 최대 할인 금액은 다소 줄었지만, 지난해 11월에 생산된 차량은 300만 원, 12월 생산분은 200만 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고 대상이 되는 재고차가 늘어났다.

이에 따라, 3.8리터 가솔린 모델 기준으로 5,815만 원부터 시작하는 기아 K9의 경우 재고차 구매 시에는 약 5,500만 원대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기아 K9 (출처-기아)
기아 K9 (출처-기아)

이로써, 브랜드 선호도는 다소 낮을 수 있는 K9 이지만, 제네시스 G80과 같은 한 체급 아래 모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 K9 재고차 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K-LOVE 패밀리’ 현금 할인 10만 원, ‘K-LOVE 파트너즈’ 할인 10만 원과 함께, 신설 법인이 차량을 구매할 경우에도 1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아 K9 (출처-기아)
기아 K9 (출처-기아)

또한, 할부 구매 옵션도 제공되며, 소비자는 고정 금리형과 변동 금리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고정 금리형 할부는 선수율 1%를 기준으로 36개월 동안 5.4%의 고정 금리를 적용받는다. 

여기에, 할부 기간이 48개월일 경우 금리는 5.5%로, 60개월 이용 시에는 5.6%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기아 K9 (출처-기아)
기아 K9 (출처-기아)

변동 금리형 할부인 ‘M할부’는 CD 금리에 따라 3개월마다 금리가 조정되며, 1월 기준으로 36개월 할부에는 5.7%의 금리가 적용된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상용차? 이제 시작일 뿐’… 중국車, 한국으로 몰려온다

더보기

“아빠, 카니발 말고 이거”…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소식에 ‘깜짝’

더보기

“일본이 선택한 최고의 차”.. 테슬라도 벤츠도 아니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