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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 2만원대 덕다운 베스트 출시
- 오리털 8:2 비율로 보온성 강조
- 가성비 의류로 겨울 시즌 공략
홈플러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가성비를 강조한 덕다운 베스트를 출시했습니다.
- 가격은 2만9천9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 남성용과 여성용 다양한 색상 제공
- 오리털 비율 8:2로 보온성과 가벼움 유지
- 기능성 이너웨어도 함께 개선
급격한 기온 하락 속에 홈플러스가 합리적인 가격에 덕다운 베스트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오리털의 솜털과 깃털 비율을 8대 2로 맞추어 가볍지만 높은 보온성을 자랑합니다.
- 남성용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카키 등 5종, 여성용은 핑크와 블랙 2종으로 구성
-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겨울철 실속 있는 선택 제공
- 기능성 이너웨어 ‘히트플러스’도 소재 개선으로 보온성 강화
- 다양한 신상품과 할인 행사로 겨울 패션 제안
- 지난해 홈플러스 의류 매출이 9% 증가하며 가성비 의류 선호 확산
가을 한파 속 홈플러스 새 상품
‘F2F 덕다운 베스트’ 합리적 가격 강조

급격히 떨어진 기온 속, 홈플러스가 다시 한 번 ‘가성비’ 카드를 꺼냈다. 9천900원 운동화로 돌풍을 일으킨 데 이어 이번에는 2만원대 ‘덕다운 경량 베스트’를 내놓았다.
오리털 솜털과 깃털 비율을 8대 2로 맞춘 이 제품은 가볍지만 따뜻함을 놓치지 않았다. 홈플러스는 이번 신상품을 통해 실속 있는 소비를 원하는 고객층을 공략하며 본격적인 겨울 시즌 경쟁에 나선다.
💡 홈플러스의 덕다운 베스트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홈플러스의 덕다운 베스트는 가성비와 보온성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 오리털 솜털과 깃털 비율이 8대 2로 맞춰져 있어 가볍지만 따뜻합니다.
- 남성용과 여성용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습니다.
합리적 가격, 품질도 잡은 ‘F2F 덕다운’

홈플러스는 20일 의류 자체 브랜드 ‘F2F’의 덕다운 경량 베스트를 2만9천900원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제품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포근한 촉감의 트리코트 원단을 주머니 안감에 사용해 한층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카키 등 5종, 여성용은 핑크와 블랙 2종으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측은 “가격 이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실속형 상품으로,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오리털의 솜털·깃털 비율을 8대 2로 맞춰 가벼운 무게감에도 충분한 보온력을 유지하도록 제작됐다.
홈플러스는 덕다운 베스트 외에도 기능성 이너웨어 ‘히트플러스’의 소재를 개선해 보온 기능을 끌어올렸다. 에어로웜 소재를 전 제품에 적용하고, 일부 상품에는 텐셀 모달 기능성 원사를 더해 흡습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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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만 원대 덕다운 베스트, 가성비 겨울나기에 도움 될까?
‘히트플러스’는 ESSENTIAL, EXTRA, ULTRA의 세 단계로 나뉘며 고객의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성인과 아동용 패딩 점퍼 및 베스트를 2만9천900원~5만9천900원에, 플리스 베스트와 맨투맨은 1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아동용 트레이닝 세트 역시 코듀로이, 기모 원단을 사용해 2만9천900원에 내놓았다.
손영우 홈플러스 의류 총괄부장은 “가을·겨울 시즌에는 베스트, 플리스, 이너웨어처럼 실용적이면서도 따뜻한 의류가 인기를 끈다”며 “이번 시즌 다양한 신상품과 할인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겨울 패션을 제안하겠다”고 전했다.
실제로 홈플러스의 바람막이 점퍼 매출은 전년 대비 13% 증가했고, 플리스와 베스트 등 간절기 제품 판매도 6% 이상 상승했다. 지난해 FW 시즌에는 전체 의류 매출이 9% 늘어나며, 소비자들의 ‘가성비 의류’ 선호가 뚜렷하게 드러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