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7년차 부부가 내린 쉽지 않은 결정
어머니를 위한 깜짝 선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랑과 헌신이 가득한 한 부부의 이야기가 많은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결혼 7년 차 남편이라고 밝힌 커뮤니티 회원은 결혼할 당시, 양가 부모님의 도움 없이 자신들만의 힘으로 삶을 꾸려 나갔다고 밝혔다.
그렇게 결혼 생활을 하던 도중 남편은 아내와 함께 큰 사고를 쳤다고 밝혔고 사람들은 부부가 어떤 사고를 쳤는지 궁금해했다.
어머니를 위한 깜짝 선물
이 부부가 다시 ‘사고’를 친 것은 바로 어머니를 위한 집을 마련한 일이다. 부부는 어머니가 십여 년 넘게 전월세 생활을 하시는 것을 지켜보며, 어머니께 조금이나마 편안함을 드리고자 24평 아파트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어머니는 부부가 결혼하기 전에 운영하시던 업장 화재로 아파트도 처분하시고, 이래저래 십년 넘도록 전,월세를 전전하시며 살았다고 전한 남편은, 그 모습을 7년 째 옆에서 지켜보던 아내가 먼저 어머니댁 갈때마다 마음에 걸렸다면서 아들놈들만 좋은 집에 살고 좋은 차 타는게 맘 편하냐면서 자신을 질책했다고 전했다.
남편 또한 생각하고는 어머님에게 죄송한 마음은 있었지만 홀몸이 아니기에 고민만 하고 있던 부분을 아내가 먼저 꺼내준 것이다.
결국 부부는 어머니에게 더 나은 삶의 조건을 제공하기로 마음먹고 얼마전, 어머님을 위한 보금자리를 알아보고 계약까지 완료했다.
이 소식을 접한 어머니는 새로운 집에 대한 소식을 듣고 크게 기뻐하셨다. 부부는 이제 잔금 지급과 인테리어 공사를 앞두고 있으며, 이 모든 과정에서 큰 설렘과 기쁨을 느끼고 있다고 남편은 전했다.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
아내는 어머니의 어려운 상황에 깊이 공감하고, 가족을 위해 더 나은 집을 구매하는 결정에 큰 역할을 했다. 이 부부의 결정은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서, 가족 간의 깊은 사랑과 지지를 보여주는 행동으로 많은 이들에게 적지않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 이야기는 개인의 행복을 넘어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가족을 위한 사랑과 헌신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며, 많은 이들에게 진정한 가치가 무엇인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든다.
이 글을 읽은 커뮤니티 회원들은 “아내분 최고!!! 고향집에서 어머님, 아내분과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요!” “당신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 봅니다” “너무보기좋아요 항상행복한일만가득하시길” “아내분 최고십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휼륭하십니다
조은일만가득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