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 가능해요?” 16년 연속 탑 클래스 누적 판매 5천 대를 기록한 주인공은?

현대차 백종원 영업이사 ‘판매거장’ 선정
누적 판매 5천대 달성, 승용 부분 19번째
약 31년 동안 연평균 약 160대 판매 기록
탑클래스
싼타페 (출처-현대차)

현대차 백종원 영업이사가 ‘판매거장’에 선정됐다.

8일, 현대차는 수완중부지점의 백종원 영업이사가 ‘판매거장’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차 백종원 영업이사,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16회 연속 연간 120대 이상 판매

탑클래스 (2)
판매거장에 선정된 백종원 영업이사 (출처-현대차그룹)

‘판매거장’은 누적 판매 5천 대를 돌파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로 지금까지 승용 부분에서 단 19명만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번에 ‘판매거장’에 선정된 백종원 영업이사는 지난 1993년 입사 후 약 31년 동안 연평균 약 160대를 판매했으며 지난달 누적 판매 5천대를 달성했다.

백종원 영업이사는 ‘2008부터 2011년 그리고 ’13년 지역판매왕’, ‘2017년, 21년, 22년 전국판매왕’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16회 연속 연간 120대 이상을 판매한 ‘탑 클래스’에도 선정되는 등 우수한 경력을 쌓아 왔다.

탑클래스 (3)
현대차 수완중부지점 (출처-현대차)

백종원 영업이사는 “31년간 판매활동을 하면서 노력해온 결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항상 몸과 마음이 지쳐 힘들고 포기하고 싶어질 때마다 응원해준 가족에게 고맙고, 지금까지 아낌없이 도와주신 고객님들, 동료들과 이 영광을 함께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의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고 그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판매 명예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탑클래스 (4)
쏘나타 (출처-현대차)

판매 명예 포상제도는 누계 판매 2천대 달성 시 ‘판매장인’, 3천대 달성 시 ‘판매명장’, 4천대 달성 시 ‘판매명인’, 5천대 달성 시 ‘판매거장’이라는 칭호와 함께 부상을 수여하는 제도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르노 소형 전기 SUV 4 E-Tech 플레인 쉬드 출시

“이게 정말 소형 SUV?”…뚜껑 열리는 전기차 등장에 소비자들 ‘시선 집중’

더보기
토요타 초소형 전기차 콘셉트카 FT-Me 공개

“충전이 필요 없을 수도”… 이제는 대세 전기차, 자동차 같지 않은 모습 공개에 ‘어머나’

더보기
토요타 대형 SUV 크라운 에스테이트 공개

“대형차 연비가 20km/L?”…왜건·SUV 융합 디자인 공개, 팰리세이드 ‘어쩌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