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안성훈 ? NO’ .. 이번주 트롯 대세는 바로 ‘황영웅’

‘트롯스타’ 주간 랭킹
황영웅
사진 = 가수 황영웅 (온라인 커뮤니티)

트로트 가수 황영웅이 최근 트로트 전용 가수 인기차트 ‘트롯스타’에서 주간 랭킹 1위에 올랐다.

‘트롯스타’에 따르면, 황영웅은 6월 첫째 주에 무려 25,786,292표를 획득하며 독보적인 성적으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다.

상위 랭커, 치열한 순위 경쟁

황영웅
사진 = 가수 안성훈 (온라인 커뮤니티)

2위 안성훈은 12,091,156표를 얻었고, 그 뒤를 이어 3위 손태진은 9,858,562표, 4위 진욱은 5,424,060표, 5위 송민준은 5,224,110표를 얻으며 각각 자리를 확보했다.

이 순위는 팬들이 직접 투표하여 결정되므로, 각 가수의 팬덤이 얼마나 열성적으로 활동하는지를 반영한다.

‘트롯스타’는 투표를 통해 가수들의 순위를 결정하며, 일정 득표수를 넘는 가수들에게는 지하철 광고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팬들의 참여를 적극 독려하고 있다.

최근 마감된 5월 월간 랭킹에서는 황영웅, 최수호, 안성훈이 상위 3위에 이름을 올렸고, 30,000,000표 이상을 획득한 진욱, 손태진, 송민준, 무룡 등을 포함한 트롯 가수들이 곧 지하철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

데뷔했을 때랑 달라진 게 전혀 없는 여배우의 모습, 이게 정말 가능한 일입니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