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Y 계약 취소!” 2025년형 이쿼녹스 EV 사양 공개하자 서로 사겠다고 ‘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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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25년형 이쿼녹스 EV 사양 공개
기존 모델 대비 전기모터 대폭 업그레이드
EPA 기준 최대 513km를 주행 가능한 성능
이쿼녹스 EV
이쿼녹스 EV (출처-쉐보레)

현지시간으로 17일, 쉐보레가 2025년형 이쿼녹스 EV의 사양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2025년형 이쿼녹스 EV는 기존 모델과 비교해 전기모터 성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됐으며, 디자인, 첨단 기술 등 여러 면에서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쉐보레 2025년형 이쿼녹스 EV, 고속 충전기를 통해 10분 만에 약 113km 주행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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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쿼녹스 EV (출처-쉐보레)

2025년형 쉐보레 이쿼녹스 EV는 새로운 외관 컬러로 하바니로 오렌지가 추가되어 기존의 레드 핫 컬러를 대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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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LED 기술을 활용한 얇은 헤드라이트가 차량 전면에 적용되어 더욱 세련된 인상을 선사하며, LT 모델의 경우 흰색 지붕 컬러를, RS 모델은 검은색 지붕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실내 사양으로는 직물 시트와 6WAY 수동식 운전석 시트, 우레탄 스티어링 휠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운전석 전동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1열 열선 및 통풍 시트, 스마트폰 무선 충전, 앰비언트 램프, 2열 열선 시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듀얼 공조기 등의 옵션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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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쿼녹스 EV (출처-쉐보레)

여기에, 구글 기반의 17.7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슈퍼 크루즈라는 부분 자율주행 시스템이 2LT 트림부터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원-페달 드라이빙 기능도 탑재되어 가속 페달만으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도심 운전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후방 카메라 미러는 후방 카메라 피드를 보여주어, 짐이나 승객, 차체에 가려지지 않고 후방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특히, 2025년형 이쿼녹스 EV는 전기모터 성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전륜구동 모델의 최고출력은 220마력, 최대토크는 33.6kgm로, 이는 이전 모델보다 각각 7마력과 1kgm 증가한 수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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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쿼녹스 EV (출처-쉐보레)

여기에, 듀얼 모터 사륜구동 모델은 최고출력 300마력, 최대토크 48.1kgm로, 이전 모델 대비 각각 12마력과 2kgm 향상되었으며, 이러한 성능 향상을 통해 2025년형 이쿼녹스 EV는 1회 충전 시 EPA 기준 최대 513km를 주행할 수 있다.

또한, 2025년형 이쿼녹스 EV는 DC 고속 충전기를 이용하면 10분 만에 약 113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가정용 레벨 2 충전기로는 9시간 만에 완충이 가능하다. 더불어, 전륜구동 모델의 경우 최대 주행거리는 319마일(약 513km), 사륜구동 모델은 285마일(약 458km)을 자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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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쿼녹스 EV (출처-쉐보레)

한편, 쉐보레의 2025년형 이쿼녹스 EV의 미국 가격은 기본 모델인 LT 트림이 3만 4,995달러(한화 약 4,840만원), 상위 모델인 RS 트림이 5만 1,190달러(한화 약 7,080만원)이며, 국내에도 출시가 확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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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쉐보레 다 좋은데… 사고 나면 진짜 겁나 돈이 들어가는 차. 고것이 질루다가 아숩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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