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창립 125주년 기념 Merci 이벤트 진행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
르노 출고 고객중 125명 추첨해 푸짐한 선물 증정
르노코리아가 르노 창립 125주년을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Merci(메르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는 창립 125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지지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프랑스어로 ‘감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Merci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차량을 구매하고자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로,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의 ‘Merci 이벤트’는 올 연말까지 진행되며, 르노코리아 전 차종을 출고하는 고객 중 125명을 추첨하여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LG 스탠바이미 GO(5명), 애플 에어팟 맥스(10명), 르노 오리지널 클래식카(The Originals) 미니어처(2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 상품권(9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이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되며, 당첨자는 2024년 1월 중에 별도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Merci 이벤트와 함꼐,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연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판매 조건에 추가로 코리아세일페스타 특별 혜택을 선보였다.
이 기간 동안 르노코리아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정비 쿠폰 5만원과 르노 125주년 기념 ‘Merci 감사 이벤트’ 참여 기회가 공통으로 제공된다.
특히,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르노코리아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 XM3 모델은 최대 240만 원, SM6 TCe 300 모델은 최대 440만 원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