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토레스만으로는 힘들지…” KG 모빌리티가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내린 결정은?

KG 모빌리티, 대리점협의회와 상생 협약 체결
대리점과 상생 협력을 통해 고객 가치 극대화
KG 모빌리티
토레스 (출처-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가 대리점협의회와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9일, KG 모빌리티는 대리점협의회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협력 사항을 점검하고 판매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등 상생을 위한 ‘KGM-대리점 상생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G 모빌리티, 고객 만족도 향상과 신속한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실질적 협력 방안 논의

KG 모빌리티 (2)
‘KGM-대리점 상생 협약식’ (출처-KG 모빌리티)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KG 모빌리티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상생 협약식에는 KG 모빌리티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상무) 및 김성수 대리점협의회 회장(남동구청대리점) 등을 비롯해 관련 임직원이 참석해 상호 원활한 소통과 유대감 강화를 통해 동반 성장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특히, 이날 상생 협약식은 회사와 대리점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KG 모빌리티 브랜드 하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과 신속한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실질적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실질적 협력 방안으로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시승차 운영’, ‘전시장 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환경 개선 협력’, ‘제품/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협력 프로세스 정비’를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KG 모빌리티 (3)
코란도 (출처-KG 모빌리티)

이날 행사에 참석한 KG 모빌리티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상무)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간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상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자”며 “KG 모빌리티도 대리점과 상생 협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지난해 11월 KG 그룹 가족사 편입 1주년을 맞아 ‘KGM’ 신규 대표브랜드를 론칭하고 전국 275개 판매 네트워크 입간판 교체는 물론 대리점을 새롭게 단장하는 등 기업 이미지 제고 및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에 힘을 쏟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44세의 나이에 ‘둘째’ 임신에 성공한 194억 건물주 연예인

더보기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