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이 미쳤어요…” 그냥 타기만 해도 선물 준다는 혼다, 여기에 휴가비 지원까지?

혼다코리아, 봄 맞이 전 차종 시승 이벤트 및 금융 프로모션 진행
오딧세이 최대 800만 원, 어코드 최대 350만 원 등 할인 혜택 제공
8년 8만km 엔진오일 쿠폰 제공 및 시승 고객에 한해 경품 추첨 진행
혼다
오딧세이 (출처-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달 간 봄 맞이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혼다의 대표 미니밴 모델인 오딧세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0만 원, 혼다의 대표 중형 세단인 어코드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0만 원을 지원한다. 

혼다코리아, 휴가비 최대 800만 원 지원 및 재구매 혜택 100만 원 할인 제공

혼다 (2)
혼다 전 차종 봄격찬스 이벤트 (출처-혼다코리아)

먼저, 시승 이벤트는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전시장 방문 및 시승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방문 당일 현장 경품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선물을 제공하며, 1등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 2등 에어팟 맥스, 3등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커피머신 등 총 700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의 경우 모든 차종에 대해 공통 혜택으로 구매 후 기간 내 등록을 마친 고객 모두에게 8년 8만km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혼다 (3)
어코드 하이브리드 (출처-혼다코리아)

차종별 프로모션 혜택은,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휴가비 800만 원을 지원, 또는 제휴 금융 할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 모델 구매자에게는 각각 주유비 350만 원과 250만 원 지원 또는 제휴 금융 할부 혜택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R-V 하이브리드 모델 구매 시에는 주유비 100만 원이 지원되며, 모든 차종에 대해 재구매 혜택으로 100만 원 할인도 적용된다.

혼다 (4)
CR-V 하이브리드 (출처-혼다코리아)

한편, 혼다의 전 모델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승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의 상세한 정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이나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

데뷔했을 때랑 달라진 게 전혀 없는 여배우의 모습, 이게 정말 가능한 일입니까?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