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기회야…” 수입 승용 전기차 중 최고라는 폭스바겐, 여기에 다양한 혜택까지?

폭스바겐코리아, ‘블루밍(Blooming) ID.4 전국 시승행사’ 개최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ID.4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시승 상담 완료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제공
폭스바겐
ID.4 (출처-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가 브랜드의 대표 준중형 전기 SUV, ID.4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오는 4월 21일(일)까지 약 한 달간 29개 공식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블루밍(Blooming) ID.4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시승 행사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모델 ID.4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폭스바겐, ID.4 출고 고객만을 위한 특별 추첨 이벤트도 진행

폭스바겐
블루밍 ID.4 전국 시승행사 (출처-폭스바겐)

ID.4는 421km의 긴 주행 거리와 뛰어난 에너지 효율 등 우수한 상품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2024년 기준 수입 승용 전기차 부문 최대 금액인 492만원의 국고 보조금을 받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접근가능한 수입 전기차’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행사 기간 내 ID.4 시승 상담 완료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봄나들이 감성 아이템으로 제격인 에코 런치 박스를 제공하며,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폭스바겐 (3)
ID.4 (출처-폭스바겐)

다만,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딜러사마다 수량이 상이하고,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가 될 수 있다.

또한, ID.4 출고 고객만을 위한 특별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고객 7명에게 리모와 에센셜 캐빈(3명)와 지포어 골프 캐디백(4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5월 개별 통보)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야외활동이 본격화 되는 봄 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고객이 ID.4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폭스바겐 (4)
ID.4 (출처-폭스바겐)

이어 “전국 시승 행사를 통해 예비 전기차 오너들이 ID.4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동급 대비 우수한 첨단 편의사양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블루밍 ID.4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시승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

‘또 이런 안타까운 소식이’ .. 많은 인기를 누리던 그녀의 비보가 들려왔다

더보기

1

  1. 국내 출시한 지가 언젠데… 재작년에 시승해봤음. 무지 안팔리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