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티나게 팔리겠네…” 국내외 호평받고 있는 토레스 EVX, 이젠 여기까지…?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KGM 브랜드 뉴질랜드 론칭
1박 2일 일정으로 대리점사와 기자단 40여 명 참석
뉴질랜드 시장에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판매할 계획
토레스 EVX
토레스 (출처-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가 토레스 EVX를 글로벌 론칭한 데 이어 뉴질랜드 시장에 토레스와 토레스 EVX 그리고 KGM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수출 확대에 나섰다.

지난 19일 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모벤피크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론칭 행사는 대리점사와 기자단 40여 명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KG 모빌리티, 오는 6월에는 렉스턴 스포츠 칸 쿨멘도 출시 할 계획

토레스 EVX (2)
KGM 브랜드 뉴질랜드 론칭 행사 (출처-KG 모빌리티)

행사에 참석한 대리점사들은 국내외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토레스의 품질을 높이 평가했으며, 오프로드와 여가 활동에 적합한 전통적인 SUV 디자인에 현대적인 전기차 요소를 추가한 토레스 EVX에 대해서도 큰 기대감을 나타내면서 판매 확대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또한, 시승 행사에 참가한 기자단은 “특히 토레스 EVX는 디자인 등 스타일은 물론 헤드 룸과 레그 룸 등 넓은 실내 공간이 매우 만족스러웠다”며 “주행 성능도 초반에는 부드럽게 가속되는듯 싶었는데 고속에서 탁월한 주행감을 보이는 등 SUV와 전기차의 강점을 두루 갖췄다.” 며 만족감을 보였다.

토레스 EVX (3)
토레스 EVX (출처-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는 이번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뉴질랜드 시장에서 토레스와 토레스 EVX의 현지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오는 6월에는 렉스턴 스포츠 칸 쿨멘도 출시 할 계획이다.

또한, 신모델 출시에 맞춰 현지 대리점과의 협력 강화와 다양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 물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올해 뉴질랜드 시장에서는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1,700대를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3월 튀르키예 론칭을 시작으로 토레스 EVX의 글로벌 론칭을 확대하고 있다” 며 ”특히 이번 토레스와 토레스 EVX 론칭을 통해 KGM 브랜드를 뉴질랜드 시장에서 확실히 안착시켜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토레스 EVX (4)
토레스 EVX (출처-KG 모빌리티)

한편, KG 모빌리티는 지난 3월 초 튀르키예에서 토레스 EVX의 세계적인 론칭 행사를 개최하는 등, 수출량 증대를 목표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신제품 출시와 판매 채널 다양화, 그리고 새로운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인기 ‘남배우’와 14년 만에 파경 소식 전했던 그녀, 이제는 새로운 삶 시작한다 (+근황)

더보기
카마로

“머슬카가 3천만 원대?!” 부활 가능성 예고한 쉐보레 카마로, 이렇게 달라진다고?

더보기

“둘이 가족이었다고?”.. 억대 사기에 휘말렸던 그녀, 김수미 만나 살게 된 수십억 럭셔리 주택은?

더보기
현대차

“단돈 1천 원?!” 모두의 이목 집중시킨 현대차 최초의 도전, 어떤 결과를 초래할까?

더보기
아우디

“이제라도 바꿀까?” 아우디 오너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대체 얼마나 좋길래?

더보기
현대차

“벌써 이 정도라고?!” 친환경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는 현대차, 결국 맞이한 결과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