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석과 같은 편안함…” 6천만 원대 프리미엄 SUV, GV80 넘어설까?

KG 모빌리티, ‘렉스턴 써밋’ 출시
‘렉스턴 리무진’의 양산 모델
안전성 및 주행성능 대폭 향상
프리미엄 SUV
렉스턴 써밋 (출처-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가 브랜드의 대표 SUV 모델인 ‘렉스턴 써밋(Summit)’을 출시했다.

KG 모빌리티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대형 SUV 이자 ‘렉스턴 리무진’의 양산 모델인 렉스턴 써밋은 편안함과 함께 프리미엄을 극대화했다.

또한, 렉스턴 써밋은 2열 2인승 최고급 독립시트와 더불어 헤드레스트형 모니터 등 최상급 편의사양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KG 모빌리티 ‘렉스턴 써밋’, 사전 사고 예방 및 견고한 차체 설계를 통해 동급 최고의 안전성 자랑

프리미엄 SUV (2)
렉스턴 써밋 (출처-KG 모빌리티)

렉스턴 써밋은 럭셔리한 독립시트가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로 특히 2열에는 프리미엄 천연가죽 독립시트가 탑재되어 있으며, 140도 리클라이닝, 16.8cm 슬라이딩, 언더서포트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항공기 1등석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2열 양문형 센터콘솔에는 냉장고, 독서등, 동반석 1열 시트 컨트롤러, 휴대폰 무선충전, 컵홀더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14인치 대화면의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스트리밍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며, 슈퍼 서라운드 시스템은 우퍼와 듀얼앰프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입체적인 음향 시스템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SUV (3)
렉스턴 써밋 (출처-KG 모빌리티)

주행 성능은 가속 로직과 파워 부스터를 적용해 부드럽고 폭발적인 가속력을 자랑한다. 전용 스테이블 쇼크업소버와 컴포터블 튜닝 스프링을 통해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강력한 퍼포먼스와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코너링 성능을 강화하는 동시에 강인한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해주는 와이드 허브 스페이스도 탑재됐다.

이 밖에, 셀렉터블 타입의 4TRONIC 시스템은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하며, 20인치 저소음 A/T타이어를 장착해 온·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프리미엄 SUV (4)
렉스턴 써밋 (출처-KG 모빌리티)

렉스턴 써밋은 운전자 사전 사고 예방 및 견고한 차체 설계를 통해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를 위해 KGM의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과 딥컨트롤(Deep Control)이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이 시스템들은 능동적으로 주행 안전을 지원한다.

또한, 81.7% 고장력 강판 사용, 9개 에어백, 모든 좌석에 설치된 시트벨트 리마인더, 그리고 4중 구조의 초고장력 쿼드프레임으로 차량의 안전성이 더욱 강화됐다.

프리미엄 SUV (5)
렉스턴 써밋 (출처-KG 모빌리티)

한편, VIP 의전용 법인차로도 각광 받을 것으로 보이는 렉스턴 써밋의 판매가격은 6,050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슈퍼 서라운드 시스템(95만원), 액티브 배기사운드(140만원)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K5

“중형 세단을 이 가격에?!” 2천만 원도 안 되는 기아 K5, 왜 그런가 봤더니…

더보기

“장훈아, 네 덕분이야” .. 과거 서장훈 덕분에 시집 잘 가 ‘140억 부자’가 된 연예인

더보기
포르쉐

“얼마나 더 비싸지려고..” 엄청난 인기에 항복한 포르쉐, 61년 만에 내린 결정이…?

더보기

그 시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인공들’, 지금은 어디서 뭐하고 살고 있을까? (+근황)

더보기
닛산

“한국에 다시 진출하나?!”…14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 선보인 닛산의 고급 브랜드

더보기
아이오닉

“설마 이렇게 나오건…?!” 새로운 디자인으로 공개된 아이오닉 9, 호불호 갈리는 모습에 모두 ‘갸우뚱’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