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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 편의점에서 7500만 원짜리 위스키 판매
- 글렌그란트 65년, 151병 한정
- 30대 남성 구매
CU 편의점에서 초고가 위스키가 판매되었습니다.
- 글렌그란트 65년, 1958년 원액 사용
- 전 세계 151병 한정
- 판매가는 7500만 원으로 편의점 최고가
- 구매자는 30대 남성
- BGF리테일, 다양한 상품 계획 중
CU 편의점에서 사상 최고가의 제품이 판매되었습니다.
이번에 판매된 제품은 글렌그란트 65년 숙성 위스키로, 1958년에 증류한 원액을 65년간 숙성시킨 하이엔드 제품입니다.
- 글렌그란트의 ‘스플렌더 컬렉션’ 첫 번째 제품
- 프랑스산 오크통에서 숙성
- 전 세계 151병 한정, 유리 디캔터에 수작업으로 담김
- CU의 ‘포켓CU’ 앱을 통해 판매
- 구매자는 위스키 수집가로 알려진 30대 남성
- BGF리테일, 개성과 취향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 반영 계획
편의점에 등장한 초고가 위스키
65년 숙성, 전 세계 151병 한정
구매자 정체 봤더니 ‘이럴 수가’

편의점에서 7500만 원짜리 제품이 팔렸다.
CU가 올해 추석을 맞아 한정 출시한 초고가 위스키가 실제로 소비자에게 판매된 것으로, 편의점 업계 사상 최고가 기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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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에서 7500만 원짜리 상품을 판매하는 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65년 숙성된 ‘예술품 같은 위스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글렌그란트 65년’ 위스키를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 왜 편의점에서 7500만 원짜리 위스키를 팔았나요?
CU 편의점은 최근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초고가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 글렌그란트 65년 위스키는 전 세계 151병만 생산된 한정판으로, 희소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 BGF리테일은 이런 특별한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 했습니다.
이 제품은 1958년 스코틀랜드에서 증류한 원액을 기반으로 프랑스산 오크통에서 65년간 숙성된 하이엔드 위스키다.
글렌그란트 증류소가 내놓은 ‘스플렌더 컬렉션’의 첫 번째 제품이며, 전 세계에서 단 151병만 생산됐다. 제품은 수작업으로 제작된 유리 디캔터에 담겨 제공된다.
편의점 업계 최고가 상품

이번에 판매된 글렌그란트 65년은 CU가 지금까지 선보인 상품 중 가장 비싸다. 기존 최고가는 2021년에 판매된 1600만 원짜리 이동형 주택이었다.
제품은 CU의 전용 커머스 앱인 ‘포켓CU’를 통해 판매됐으며, 구매자는 30대 남성으로 알려졌다. 위스키 수집가로 알려진 그는 제품을 지정된 곳에서 인계될 예정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처음엔 실제 판매까지 이뤄질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에는 가격보다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